여기 가서 물어보면 합격운이 있다고 하고 저기 가서 물어보면 합격운이 없다고 하고
도대체 뭘 믿어야 할지도 난감해지는 경우가 많다.
.
어떤 일의 성패의 유무는
운만 보면 안된다.
사주원국과 대세운을 다 봐야한다.
.
불합격 하는 경우는 3가지다.
이다.
.
대세운이 아무리 좋아도 사주 원국에서 합격과 관련된 글자가 없으면 불합격이다.
또한, 사주 원국이 좋아도 대세운이 불리하면 떨어질 수 도 있다. 그때는 그 시기만 지나면 어렵지 않게 합격을 한다.
.
문제는 3번.
이 사주는 지방대를 가야하는데 서울에 있는 대학에 지원을 한것이다. 그렇다면 제아무리 사주원국이 좋아도 대세운이 좋아도 불합격이다.
또는 이과를 가야하는데 문과를 지원해도 제아무리 사주원국이 좋아도 대세운이 좋아도 불합격이다.
.
전문직 자격증 시험도 마찬가지다.
공부는 잘 하지만, 사주 원국이 9급 공무원이 최선인 사주들이 있다. 이런경우 공부 잘한다고 변호사 시험을 치면 무조건 불합격이다.
뿐만아니라. 변호사 사주인데 9급 공무원을 시험 치면 무조건 불합격이다.
.
제 아무리 공부를 잘한다고 해도 본인 사주와 인연이 있는 직업들이 있다.
공부를 잘해서 전문직이 되거나 공무원이 되더라도 자신의 팔자의 직업과 맞지 않으면 필시 오래 인연할 수 없다.
.
물론 그런 사주들 중에는 변호사를 해도 되고 공무원도 해도 되는
즉 선택의 폭이 넓은 사주들도 있다.
.
그런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떤 사주들은 진로와 직업의 선택이 정해져 있는 경우들이 많다.
몇 개로 정해져 있는 경우가 많다.
그런 경우에는 공부를 잘 한다고 해도 목표를 잘 설정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쓸데 없이 인생을 소비하는 경우가 많다.
5월 27일 대선 3차 후보 토론이 있었고, 아침에 일어났더니 정치분야 뉴스는 "젓가락" 키워드로 도배가 되었다.…
너무 투닥 거릴길래. ㅋㅋ 궁합이 아주 ㅋㅋ . 이이경님은 투자사기에 이어 중고사기까지 당하셨으니 ㅎㅎ
2025.04.04 헌재가 윤석열 대통령을 탄핵했다. 그래서 궁금해서 찾아보니 리스트가 있었다. 당연히 헌법재판소 홈페이지에서 구했고 헌재도…